유진독서클럽 :: 우리는 논리를 공부한다. :: 참여후기

우리는 논리를 공부한다.

더 잘 생각하고, 더 잘 말하고 쓰고, 더 잘 듣고,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우리는 논리를 공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