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독서클럽 :: 어쩐지 생각은 많은데, :: 참여후기

어쩐지 생각은 많은데,

또렷하게 건져 올려지는 것이 없더라니…ㅎㅎ 그래도 표상이 많으면 나중에 논리성을 장착했을 때 생각이라 부를만한 문장도 많이 만들어 낼 수 있는 것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