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독서클럽 :: 볼펜과 낙서 :: 참여후기

볼펜과 낙서

책을 넘기다 보면 분명 지나친 부분이 무슨 내용인지 기억나지 않는 경우가 나만 있는줄 알았는데 작가들도 그렇구나 고로 난 정상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