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은 논리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1)
사람은 안 변한다고 혀를 내두르면서도 아주 안 변하는 것만은 아닌 것 같다고 느끼기를 반복해왔는데, 변화하긴 하지만 그 기울기가 너무 작아서 체감하기 전에 생을 먼저 마감한다는 부분을 읽고 나니 바로 납득이 되었다. \n \n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르듯 조금씩 변해갈 테니, 선하고 좋은 경험에 좀더 나를 노출시킬 수 있게끔 삶을 꾸려가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사람은 안 변한다고 혀를 내두르면서도 아주 안 변하는 것만은 아닌 것 같다고 느끼기를 반복해왔는데, 변화하긴 하지만 그 기울기가 너무 작아서 체감하기 전에 생을 먼저 마감한다는 부분을 읽고 나니 바로 납득이 되었다. \n \n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르듯 조금씩 변해갈 테니, 선하고 좋은 경험에 좀더 나를 노출시킬 수 있게끔 삶을 꾸려가야겠다는 생각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