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C CLASS :: 슬달5080 :: 참여후기

슬달5080

휴가 내서 유진 러닝 클레스에 왔어요. 신입사원 교육원에 들어온듯 설레욤 강사님 말씀 잘 듣고 부상없이 달려보겠어요~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