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C CLASS :: 부상없는 건강한 러닝을 위하여! :: 참여후기

부상없는 건강한 러닝을 위하여!

다른 운동은 제대로 배우면서 시작하는데 유독 러닝은 배움의 시간없이 무작정 달리기 시작하는 경향이 좀 있는 것 같아요. 저도 그랬구요...ㅜㅜ 무릎이 아프고 뛸때마다 몸도 무거워서 안되겠더라구요. 유튜브보며 배워봤지만 혼자서는 아무래도 무리라 클래스를 신청했습니다 :) 바른자세로 부상없이!!! 건강하게 러닝을 즐기는 그날까지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