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C러닝클래스후기(러닝화지름)
스트레칭 할때부터 땀이 났다\n스트레칭 같이하니까 체육대회 온거같은 느낌임\n스트레칭 끝나고 러닝자세 직접 교정해주셨는데\n나는 교정못받았지만 잘못된 자세보면서 나도 저렇게 뛴거같은데ㅜ앞으로는 고알려주신 자세대로 하도록 신경써야겠다
스트레칭 할때부터 땀이 났다\n스트레칭 같이하니까 체육대회 온거같은 느낌임\n스트레칭 끝나고 러닝자세 직접 교정해주셨는데\n나는 교정못받았지만 잘못된 자세보면서 나도 저렇게 뛴거같은데ㅜ앞으로는 고알려주신 자세대로 하도록 신경써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