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어요!!
사실 뛰어보고 싶은데 엄두가 안나서 배워서 뛰어보려고 왔는데 다들 경험이 이미 많으신 분들이라 놀랐지만 쌤이 귀에 쏙쏙들어오게 알려주셔서 넘 좋고 3시간 수업이라 걱정했는 데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재미있어요!! 지...진짜 뛰어볼까봐요!!
사실 뛰어보고 싶은데 엄두가 안나서 배워서 뛰어보려고 왔는데 다들 경험이 이미 많으신 분들이라 놀랐지만 쌤이 귀에 쏙쏙들어오게 알려주셔서 넘 좋고 3시간 수업이라 걱정했는 데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재미있어요!! 지...진짜 뛰어볼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