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수 끝에 오게 된 유진 클래스 최고!
1주 부터 계속 도전해서 드디어 오게 된 유진 러닝 클래스 ! 보강운동부터 자세교정~ 선물까지 ERC 최고 :b 포기하지 않고 재도전한 나, 칭찬해 ~! 러닝에 관심 있는 분들이 모여 함께 하니 분위기도 너무 좋네요 ! 지친 일상에 잠시나마 많이 배우고 많이 웃고 갑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1주 부터 계속 도전해서 드디어 오게 된 유진 러닝 클래스 ! 보강운동부터 자세교정~ 선물까지 ERC 최고 :b 포기하지 않고 재도전한 나, 칭찬해 ~! 러닝에 관심 있는 분들이 모여 함께 하니 분위기도 너무 좋네요 ! 지친 일상에 잠시나마 많이 배우고 많이 웃고 갑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