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C CLASS :: 배우고 달리자 :: 참여후기

배우고 달리자

걸을 줄 모르는 사람이 없듯이 달릴 줄 모르는 사람은 없다는 생각에 그냥 뛰어봤는데 어딘가가 아프더라고요. 저는 조금 오래 달릴 때 마다 한쪽 오금만 아팠어요. 그래서 뭔가 잘못 뛰고있는것 같아서 뛰는것도 배우고 해야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뛰는 자세 교정 받고 싶었는데 부끄러러움 이슈로 손들지 못했습니다 ㅠㅠ 그래도 여러가지 배우고 잘못된 자세나 좋은 자세를 배울 수 있어서 도움 많이 되는것 같아요 :) 평소에 달릴때 적용 해 볼 수 있게 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