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워서 달리자!!
무려 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첫 달리기 수업입니다. 강사님께서 세시간여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갔다고 느껴질정도로 달리기의 기초부터 전후 근력 운동 및 근막 이완운동까지 세심하고 친절하게 또한 위트있게 수업을 진행해주셨어요. 배번호 소개시간이 특히 기억에 남아요..각기 다른 상황의 러너들의 삶을 공유하고 공감하면서 마음으로 서로를 자신을 응원하게 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바른 자세, 적절한 전후 운동 및 체력 보강을 하면서 건강하고 즐거운 러닝 인생 시작하겠습니다. 유진러닝클라스 오래오래 지속되길 바래요.